유년부가 '믿음으로’라는 주제로 7/19(토)-20(일)일 2일간 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. 학교에 들어가며 세상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아이들이 오직 "믿음으로" 살아가기를 고백하며 기도하는 성경학교였습니다. 유년부 아이들이 앞으로도 세상의 것보다 오직 "믿음으로" 주님을 따라가며 주님의 자녀로 성장하기를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.
<유년부 여름성경학교>
유년부가 '믿음으로’라는 주제로 7/19(토)-20(일)일 2일간 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. 학교에 들어가며 세상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아이들이 오직 "믿음으로" 살아가기를 고백하며 기도하는 성경학교였습니다. 유년부 아이들이 앞으로도 세상의 것보다 오직 "믿음으로" 주님을 따라가며 주님의 자녀로 성장하기를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.